PR

나노브릭의 새로운 보도자료를 공유드립니다.

[보도자료] 나노브릭, 온라인 솔루션 ‘엠체크’ 적용 신제품 출시

엠태그는 세계 최초로 자기장에 의해 색이 변하는 나노 신소재를 이용한 위변조방지 제품이다. 이번에 선보인 엠태그(M-Tag) 2세대는 엠태그라이트(M-Tag Lite), 엠태그스탠다드(M-Tag Standard),엠태그 프리미엄(M-Tag Premium) 3종으로, 온라인 인증 및 가품의 위치 추적까지도 병행할 수 있는 엠체크(M-Check) 기능을 추가 적용했다.

(2016.02.18) 위조방지 솔루션 전문기업 ㈜나노브릭(대표: 주재현)은 세계 최초로 자기장에 의해 색이 변하는 나노 신소재를 이용한 위변조 방지 제품인 엠태그(M-Tag)에 이어 온라인 솔루션 엠체크(M-Check)를 적용한 엠태그(M-Tag) 2세대 신제품을 출시했다.

 

 

㈜나노브릭은 국내 순수 기술력으로 7년여간의 개발을 통해 자기 색가변 소재 양산에 성공하여, 유럽과 일본의 세계최고 보안 인쇄 업체 등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으며 공동협업을 진행하고 있다. 독자적으로 엠태그(M-Tag)라는 스티커 형태의 위조방지 제품을 출하하며 가품 때문에 고생 받고 있는 많은 업체들로부터 호평을 받아 왔다.

 

 

이번에 선보인 엠태그(M-Tag) 2세대는 엠태그 라이트(M-Tag Lite), 엠태그 스탠다드(M-Tag Standard), 엠태그 프리미엄(M-Tag Premium) 3종으로, 온라인 인증 및 가품의 위치 추적까지도 병행할 수 있는 엠체크(M-Check) 기능을 추가 적용했다.

 

 

엠체크(M-Check)가 적용된 신제품은 기존 엠태그(M-Tag) 제품에 QR코드와 시리얼넘버의 이중코드가 결합된 온라인 인증기능을 추가하여 보안을 한층 더 강화했으며, 위치서비스 기능이 부가되어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, 위치 정보 서비스 등 마케팅 툴로서의 활용도를 극대화 했다.

 

 

특히 엠태그 프리미엄(M-Tag Premium) 제품은 현재까지 개발된 다양한 위조방지 기능을 복합적으로 접목해 복제 난이도를 화폐 수준에 근접하도록 높여 각종 인증서 및 고가품, 명품 제조사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.

 

 

㈜나노브릭의 2세대 위변조 방지 제품라인 Lite, Standard, Premium은 위변조 방지를 요구하는 다양한 산업의 기업들로부터 큰 기대를 얻고 있다. 이미 상당 수의 업체들과 계약이 완료되어 양산납품을 진행하고 있으며, 최근에는 중국 내 한국 상품의 최대 온라인 유통채널을 보유하고 있는 ㈜에이컴메이트와 양해각서를 체결함으로써, 제조사들의 가품 피해 방지 외에도 유통사의 안전 거래를 위한 환경구축과 정품의 안전한 거래를 위한 온라인 플랫폼 구축에 앞장서고 있다.

 

 

[사진 1] 엠체크(M-Check)를 적용한 엠태그(M-Tag) 2세대 신제품

[사진1]엠체크(M-Check)를 적용한 엠태그(M-Tag) 2세대 신제품

[사진 2] 엠태그 라이트(M-Tag Lite), 엠태그 스탠다드(M-Tag Standard), 엠태그 프리미엄(M-Tag Premium)
[사진2]엠태그 라이트(M-Tag Lite), 엠태그 스탠다드(M-Tag Standard), 엠태그 프리미엄(M-Tag Premium)